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 페어링 메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0 12:07: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커플 고객을 위한 스페셜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장과 숨비정원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식음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 [사진=제주신라호텔]

 

요트 콘셉트로 꾸며진 풀사이드 바 2층 루프탑에서는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Rooftop Special Delights)’를 선보인다.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는 타파스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2잔을 제공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타파스 플래터는 △밤 타르트와 밤 튀김, △양송이 타파스, △올리브 타파스, △새우 감바스, △은행 꼬치 등으로 구성된다.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메뉴에 칵테일 페어링을 더한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Poolside Bar Signature Gourmet)’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는 중국 전통 증류주인 고량주를 활용한 칵테일 2종(아일랜드 레드, 아일랜드 옐로)이 페어링된다. ‘수제 프라이드 치킨&감자튀김’에는 ‘치맥’에서 착안한 맥주 칵테일 2종(애플 비어, 모히또 비어)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