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LCK 스폰서십 연계 MZ세대 경품제공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2-06 12:14:10
  • -
  • +
  • 인쇄
본인 SNS에‘우리가 응원하는 LCK 치어풀 이벤트’참여 인증
행원급 MZ세대 팀장 MZ마케팅팀 신설, 다양한 콘텐츠 제공

우리은행이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폰서십과 연계한 MZ세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인 SNS에 ‘우리가 응원하는 LCK 치어풀 이벤트’ 참여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올해 초 조직개편을 통해 123년 역사 최초로 행원급이 팀장인 MZ마케팅팀을 신설했으며, MZ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e-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MZ세대의 시각에서 쉽고 재밌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2022년 LCK 스프링 시즌 개막에 맞춰‘SNS 치어풀 인증 이벤트’와‘우리WON뱅킹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2022년 LCK 스프링 시즌 개막에 맞춰‘SNS 치어풀 인증 이벤트’와‘우리WON뱅킹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스터=우리은행 제공]

‘SNS 치어풀 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참가자가 LCK리그에서 본인이 응원하는 팀과 선수의 치어풀(응원문구를 적은 종이)을 만들거나 온라인 치어풀을 활용해 게시판에 응원 글을 남기고 본인 SNS에 게시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우리WON뱅킹 앱 메뉴인‘WON하는 LCK’에서 매일 승부예측에 참여하고, 매주 치러지는 경기의 골드킹(게임에서 골드를 가장 많이 모은 선수)에 투표하면 추가로 골드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골드리워드는‘WON하는 LCK’에서 10여종의 게임 아이템으로 즉시 교환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LCK전용 소통채널인‘WON하는 LCK’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향후 LCK 팬을 위한 ‘라이브방송’, ‘직장인 LoL리그’개최 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