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전 세계 항해할 수 있는 '크루즈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0 12:14: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전 세계를 항해할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월 신설된 테마사업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 크루즈 상품은 고객의 일정에 맞춰 오는 10월 16일부터 내년 3월 23일까지 다양한 출발 날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노랑풍선, 전 세계 항해할 수 있는 '크루즈 상품' 출시

아울러 △오키나와/대만 △싱가포르/ 페낭/호치민 △두바이/아부다비 △이탈리아/프랑스/스페인 △호주/뉴질랜드 등 다양한 여행지에 따라 넓고 프라이빗한 객실과 다채로운 부대시설들을 갖춘 ▲코스타 세레나 ▲로얄 캐리비안 앤썸 ▲코스타 토스카나 ▲로얄 캐리비안 오베이션 등의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만좌모 △이라부대교 △머라이언 공원 △페낭대교 △쉐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콜로세움 △베네치아 △밀포드사운드 등 각 도시의 핵심 관광지들을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크루즈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얼리버드 1인당 최대 30만원 할인 ▲오션뷰 발코니 케빈 객실 ▲기항지 투어 무료 ▲이동 시 전 일정 전용 차량 ▲노팁/노쇼핑/노옵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의 장점은 무엇보다 이동과 숙소가 결합돼 있어, 여러 나라와 도시를 손쉽게 탐험할 수 있다는 점이며 편안한 숙소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상품에 따라 여러 가지 혜택도 함께 누리며 즐거운 여행을 경험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2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3

S-OIL, 생성형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알린다…ESG 메시지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OIL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알리고 ESG 메시지 전달에 나섰다.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생성형 AI 기반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한 생태 보전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기록하던 사회공헌 활동을 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