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하프 애니버서리' 오프라인 감사제 성료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0 12:32:0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6개월 기념 오프라인 감사제 ‘Forever, 포-에버소울!’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 에버소울' 오프라인 감사제 '김철희 PD 행사 진행’. [사진=카카오게임즈]

 

지난 8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게임 출시 후 6개월간 ‘에버소울’을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참가를 신청한 1,800여 명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이 참여했다.

 

‘Forever, 포-에버소울!’에는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직접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3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게임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으며, 이용자들과 Q&A를 진행하는 등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3분기 로드맵 발표에서 ▲신규 정령, ▲‘에덴 연합 작전’, ▲‘전선 도전 모드’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와 테마 이벤트 일정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응원과 소감을 적을 수 있는 ‘반주년 기념 메모리 보드’ ▲코스어들과 함께하는 현장 이벤트 ▲’미니 콘서트’ ▲게임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 및 갤러리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여기에 특별히 제작된 굿즈 패키지와 ‘에버소울’ 세계관을 담은 먹거리로 감사제를 방문한 이용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벌써 게임을 출시한 지 6개월이 되었다”며, “에버소울을 사랑해 주시는 전 세계의 구원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앞으로도 보여드릴 것, 그리고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많이 남아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2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3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