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커플' 공유X김고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신규 캠페인 공개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6 13:49: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올 여름을 맞이하여 2023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사진: 디스커버리

 

이번 캠페인은 디스커버리의 간판 모델인 배우 공유와 지난 4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고은이 함께했다. 두 사람은 K-드라마 화제작으로 꼽히는 ‘도깨비’의 주연을 맡아 연기 합을 맞춘 바 있다.

디스커버리 23SS 썸머 시즌 캠페인은 배우 공유와 김고은이 각각 다양한 프리미엄 야외 활동 속에서 작지만 소중한 발견을 경험하고 배우의 자리에서도 자신감과 즐거움을 이어가면서 한걸음 더 나아간다는 스토리다.

이러한 캠페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 속 소중한 발견을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삶을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고유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디스커버리는 배우 공유와 김고은의 만남을 통해 새롭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된 여름 시즌 신제품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2023 신규 캠페인에서 배우 공유와 김고은이 착장한 래쉬가드, 그래픽티셔츠, 카고반바지, 여성여름바람막이 등의 여름 시즌 신상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