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커플' 공유X김고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신규 캠페인 공개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6 13:49: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올 여름을 맞이하여 2023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사진: 디스커버리

 

이번 캠페인은 디스커버리의 간판 모델인 배우 공유와 지난 4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고은이 함께했다. 두 사람은 K-드라마 화제작으로 꼽히는 ‘도깨비’의 주연을 맡아 연기 합을 맞춘 바 있다.

디스커버리 23SS 썸머 시즌 캠페인은 배우 공유와 김고은이 각각 다양한 프리미엄 야외 활동 속에서 작지만 소중한 발견을 경험하고 배우의 자리에서도 자신감과 즐거움을 이어가면서 한걸음 더 나아간다는 스토리다.

이러한 캠페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 속 소중한 발견을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삶을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고유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디스커버리는 배우 공유와 김고은의 만남을 통해 새롭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된 여름 시즌 신제품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2023 신규 캠페인에서 배우 공유와 김고은이 착장한 래쉬가드, 그래픽티셔츠, 카고반바지, 여성여름바람막이 등의 여름 시즌 신상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내 식품업체 발굴·지원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과 손잡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힙스토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힙스토어 팝업스토어는 경기 성남시 내에 특색과 경쟁력을 갖춘 로컬 식품 브랜드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지역 상권과 대형 유통사의 협력

2

서울드래곤시티, ‘반 고흐’ 대표작 전시...3D 프린팅 통해 작품 질감 재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까지 3D 프린팅 기술로 재탄생한 고흐의 대표작을 모은 ‘빈센트 반 고흐 베스트 컬렉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반 고흐의 대표작 ‘별이 빛나는 밤에’, ‘해바라기’, ‘까마귀가 있는 밀밭’ 등 총 8점을 3D 프린팅 기술로 붓터치까지 완벽 재현해 선보인다. 실제로, 원작에서 풍기는 작품의 질감과

3

W컨셉, 여성 백 브랜드 메종 누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브랜드 공동 개발을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 확대 지원과 상품 경쟁력 제고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24일 앤템포와 공동 개발한 신규 브랜드 ‘메종 누아(maison nua)’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종 누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