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6인 단체포스터 첫 공개! 설렘·진지함 오가는 눈빛 '시선강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4:28: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가 새롭게 선보인 연애 예능 ‘하트페어링’이 첫 방송 직후 ‘입주자 6인’의 단체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하트페어링' 공식 포스터. [사진=채널A]

 

지난 7일 첫 방송한 ‘하트페어링’은 이제는 결혼하고 싶은 청춘남녀들이 ‘썸’을 넘어 자신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진지한 ‘페어링’에 나서는 연애 예능으로, 이탈리아 토스카나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섬세한 감성, 남녀 출연자들의 결혼관과 인생 가치관을 담은 ‘페어링북’의 추리가 시작되며 단숨에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첫 회에서는 ‘페어링하우스’에서 만난 입주자 6인이 서로를 탐색하는 모습이 담겼으며, ‘첫인상 선택’을 한 결과 찬형X하늘이 유일하게 ‘페어링’에 성공했다. 반면, 지원-하늘의 관심을 받았던 ‘인기남’ 지민은 차분한 매력의 제연을 선택해,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예감케 했다. 

 

시청자들의 열띤 관심 속, ‘하트페어링’ 제작진은 ‘입주자 6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하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설렘과 진지함을 오가는 눈빛을 드러낸 6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 가운데, ‘하트페어링’ 공식 홈페이지에는 ‘섬세한 감성을 지닌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남자’(우재), ‘청순한 분위기 속 아이 같은 순수함을 지닌 그녀’(제연), ‘솔직하고 거침없는 표현의 츤데레 매력남’(지민), ‘망설임 없이 직진하는 시크한 세련미의 매력녀’(지원), ‘넘치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리드하는 열정남’(찬형), ‘해맑은 눈웃음으로 남심을 뒤흔든 러블리 플러팅 장인’(하늘)이라는 소개글이 올라와 흥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하트페어링’은 첫 방송과 함께 폭발적인 화제성을 발휘해 ‘믿고 보는 연프’, ‘느좋 연프’의 탄생을 증명해냈다. 서울에서 이탈리아 토스카나로 날아와, ‘페어링하우스’에 입주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150만 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풀 버전으로 공개된 첫 방송 영상 또한 공개 3일 만에 32만 뷰를 넘어선 것. 

 

아울러 공식 영상 속 댓글과 커뮤니티 등에서는 ‘페어링북’의 주인공 찾기에 관한 토론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특정 출연진의 최종 러브라인을 예상하면서 ‘주식 구매’를 예약한 시청자들도 속출해 ‘하트페어링’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시청자들은 “역시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드는 새 연프의 감성은 따라올 수 없네요”, “입주자들의 비주얼 레전드! 각자 매력이 다 달라서 놀랍네요”, “이탈리아 배경이 가슴을 확 트이게 해서, 엄청난 대리만족이 됩니다” 등의 댓글로 ‘하트페어링’을 응원했다. 

 

이와 함께 ‘하트페어링’의 2회 예고편에서는 페어링하우스에서의 둘째 날을 맞아 피렌체에서 첫 데이트를 시작한 여섯 남녀의 모습이 담겨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예고편에서는 전날 최초 페어링에 성공한 찬형X하늘이 밝은 표정으로 데이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첫날 지민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낸 지원이 직접 데이트를 신청해 추억을 쌓아나가는 과정, 우재와 제연이 자신들만의 속도로 데이트를 하는 포착돼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과연 첫날 최고 인기남으로 떠오른 지민과, 청순하고 차분한 매력의 제연이 둘째 날 데이트를 통해 어떤 관계를 형성해갈지, 또한 쌍방 호감에 성공한 찬형X하늘이 이대로 직진을 달릴지에 궁금증이 모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파마,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와 MOU 체결… “환자 체감형 치료효과 실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턱관절 및 구강안면 통증 분야의 연구 협력을 강화하며 환자 중심의 치료 솔루션 확대에 나선다.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는 지난 19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서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회장 이유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구강내과 분야의 임상·학술 교류 및 교육 협력을 강화

2

대웅바이오 ‘세레브레인’, 오리지널 의약품 수입액 추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산 뇌기능장애 개선제 ‘세레브레인’이 오리지널 의약품의 수입액을 넘어서는 실적을 기록하며 시장 1위 등극을 노리고 있다.대웅바이오(대표 진성곤)는 자사 뇌기능장애 개선 주사제 ‘세레브레인주’의 국내 생산 실적이 61억 원을 기록, 오리지널 의약품의 수입액(56억 원)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최근 통계에 따르

3

삼성전자, 글로벌 골즈 앱 누적 기부금 300억원 돌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글로벌골즈 앱'을 통해 지난 6여년 동안 누적 기부금이 300억원(2200만달러)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 글로벌골즈 앱은 삼성전자와 유엔개발계획(UNDP)이 파트너십을 맺어 앱 사용자들이 양질의 교육, 기후 변화 대응, 깨끗한 바다 만들기 등 17개의 지속가능개발목표 달성을 위해 참여할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