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서울시와 관광활성화 위한 MOU체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2:50: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이 자사의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에 연계, 서울시와 관광 상품 활성화 및 홍보 마케팅 강화 등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관광 및 체육 관련 행사 운영 ▲국내 외 관광객 및 시민 대상 체험 프로그램 확충 등에 목적을 두고 있다.

향후, 삼진제약은 서울시와 협력으로 시의 공식 관광 행사에 방문 및 참여를 하게 되는 내방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주요 스팟에 대형 캐릭터 조형물 설치, 방문객들에게 참여 경험을 제공하는 등 행사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한 관광 홍보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삼진제약,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서울시와 관광활성화 위한 MOU체결[사진=삼진제약]

이번 MOU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번째 행사는 7월 28일~30일에 예정된 '책 읽는 서울광장'의 야간 특별 프로그램,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이다. 삼진제약은 이 기간 동안 '위시헬씨'의 대형 토끼 캐릭터 ‘위시래빗’을 선보일 예정으로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지선 삼진제약 전무이사는 “서울 방문 관광객 3,000만 시대를 앞두고 삼진제약이 서울시와 협약을 맺게 되었다”며 “ 방문객들에게 서울이 기억에 남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역할과 소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진제약은 지난 2020년 7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설립한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2

모두투어, 연말 프리미엄 NBA 직관 컨셉투어 매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 출발하는 올해 마지막 해외 스포츠 직관 컨셉투어가 판매 개시 일주일 만에 전석 매진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NBA 전문 유튜버 ‘B Story’와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4경기를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새크라멘토·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 여행을 결합한 프

3

한샘, 동반성장지수 평가 6년 연속 '우수'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협력사와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4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가구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된 지표다. 매년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