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제주여행 부문 수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3:44:5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2024년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제주여행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별 수상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의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대상’ 등과 함께 국내 3대 브랜드 대상으로 손꼽힌다.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4만평의 넓은 부지 위에 펼쳐진 국내 최고급 6성급 스위트로 평가받고 있으며, 붉은 지붕의 고급스러운 단층형 건축물 구조로 지중해 도시를 산책하는 것 같은 이국적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더욱이 JTBC 드라마 ‘웰컴투삼달리’의 촬영 장소로 유명한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톱스타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제주여행 핫플레이스로, 생물다양성 콘텐츠 ‘버디프렌즈’ 캐릭터와 제휴해 만든 캐릭터 하우스는 연초에 선착순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설희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대표는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제주여행 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섬세하고 발전하는 서비스를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올해부터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K-브랜드지수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혁신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 기업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하고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온 웰컴저축은행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ZKAP Wallet' 등

2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3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