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11주년 ‘올 포 유’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2 13:05: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A11 for you’를 공개했다.

 

▲ 엔씨소프트 블소 1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올 포 유’를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블소는 ‘A11 for you’ 페이지를 통해 1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용자들은 11주년을 맞아 ▲여름 나들이 ▲시원한 성장 스텝업 ▲’11주년 령·수호석 강화 확률 1+1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여름 나들이’는 이벤트 던전인 ‘술취한 낚시터’를 공략하고 ‘여름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획득한 이벤트 주화는 게임 내 비룡공상을 통해 ‘썸버 바캉스 의상’, ‘러블리 바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8월 16일까지 ‘시원한 성장 스텝업’ 이벤트에 참여해 ‘빛나는 풍도석 결정’, ‘행운의 천곤보패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주화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주화는 지정된 봉마 던전을 공략해 획득 가능하다.

 

블소는 ‘11주년 령·수호석 강화 확률 1+1배’ 이벤트를 8월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령·수호석의 강화 확률을 기존보다 높게 적용한다.

 

엔씨(NC)는 ‘A11 for you’ 페이지를 통해 11년 전 물가로 신석을 구매할 수 있는 ‘11주년 특별 할인, 어게인 2012’와 ‘11주년 천곤 소원 주화’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2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3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