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지속력·커버력 앞세워 매출 성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13 13:13: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가 장기간 이어지며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커버력을 높여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올해 4~6월에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과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이 내부 매출 기준 직전 1분기 대비 약 191% 증가했다.
 

▲ AGE20's 노블 커버 쿠션 2종 [사진=애경산업]

 

이 같은 쿠션 파운데이션의 인기 요인은 무더운 여름철 땀 등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질 것을 염려해 지속력‧커버력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특성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노블 글로우 커버 쿠션과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해 각 50시간, 70시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AGE20's 노블 커버 쿠션 2종은 올해 상반기 싱글즈 디지털 어워드에서 '쿠션 부문 1위', 파우더룸 디지털 어워드에서는 '여름 저격 쿠션 부문상'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AGE20's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이면 쉽게 지워지고 무너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아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쿠션 제품이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사] 한컴그룹, 2026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컴그룹은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하고, 송상엽 한컴위드 대표이사를 사장으로 발령하는 등 총 12명의 임원 승진자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AI·데이터·디지털 금융 등 그룹의 미래 핵심 사업에서 보여준 성과를 기반으로, 그룹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실행 체계 강화에 중점을 뒀다.사장으로 승진한 송상엽 한컴위드

2

FIVE O ONE, 연말 싱글 'Last Christmas' 깜짝 발매 확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그룹 FIVE O ONE(김현중, 허영생, 김규종)이 겨울 감성을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17일 오전 헤네치아는 "오는 18일 FIVE O ONE의 새 디지털 싱글 ‘Last Christmas’가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FIVE O ONE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곡으로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

3

'키랑남 최홍만' 최홍만, 고양이 카페서 핑크빛 모먼트? "아이 키우고 싶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왕 크니까, 왕 귀여운’ 최홍만이 고양이들과 힐링하는 하루를 선보인다. 17일(수) 오후 5시 30분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키링남 최홍만’(제작 SK브로드밴드)에서는 ‘218cm 대한민국 대표 골리앗’ 최홍만이 고양이 카페를 방문해 고양이들과 꽁냥꽁냥한 케미를 발산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최홍만은 “어릴 때부터 고양이를 좋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