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뱀파이어 미모' 비결은 레몬과 로열젤리? '냉장고를 부탁해' 인증샷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13:20: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하지원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인증샷을 공개하며, 건강관리에 ‘진심’인 출연 소감을 전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배우 하지원. [사진=해와달엔터테인먼트]

하지원이 1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뱀파이어 미모’를 유지하는 비법을 낱낱이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날 하지원은 “조미료 맛을 싫어하고, 배달 음식은 거의 먹지 않는 편”이라면서, “요리에 편견을 깨는 것을 좋아해서, 올리브오일에 밥을 자작하게 말아먹거나 무김치에 아몬드를 같이 먹는다”라며 창의력 가득한 자신만의 레시피를 설명했다. 더불어 “무려 15년 동안 꾸준히 섭취했다”라며 다량의 레몬과 레몬즙을 소개하는가 하면, “나만의 관리 비법”이라며 로열젤리+꿀 조합을 공개해 흥미를 자극했다.

 

이 밖에도 하지원은 각종 허브와 라임 등, 몸에 좋은 재료들을 대거 소개하며 건강관리와 ‘저속 노화’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또 이날 자신이 요청한 ‘원팬 요리’ 대결과 ‘향이 가득한 요리’ 대결에서는 각각 샘킴, 윤남노 셰프의 손을 들어주며 확고한 식취향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 후 ‘냉장고를 부탁해’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한 하지원은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장근석 배우와 무려 19년 만에 재회하게 돼 무척 반가웠고, 예능 나들이를 통해 방송으로만 만나던 셰프들을 직접 만나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까지 대접받아 너무나도 호강한 느낌”이라며 “방송을 보신 시청자분들도 저만의 ‘비법 재료’들을 참고하셔서 지속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고, 조만간 본업인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뿐만 아니라 화가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하지원은 최근 사업가로서의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자신이 직접 설립한 뷰티 브랜드 ‘파우치24’를 통해 20년간 직접 사용하며 개발에 참여한 제품들을 선보여 뷰티 업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