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제 송가인, 맑은 피부 비결 '미인실록' 덕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3:22: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美 시즌11’의 MC로 발탁된 가운데, 지난 8일 방영된 첫 방송에서 HLB생활건강의 ‘미인실록’ 제품들을 자세히 소개해 눈길을 끈다.


미인실록은 막걸리 술지게미에 담긴 영양과 미백 효과를 활용하는 브랜드로 기미, 잡티, 피부톤 등 미백 관련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앰플과 크림, 팩클렌저 등 3종 제품이 출시됐다.

▲ 송가인이 맑은피부의 비결은 '미인실록' 덕분이라고 언급했다.

송가인은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관리하는 아이템으로 최근 ‘미인실록’의 래디언스 더블 앰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항산화와 화이트닝 성분이 81%나 함유돼 있어 피부 화이트닝 효과가 더 잘 느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 미인실록 래디언스 더블 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피부 임상을 통해 4주만에 피부톤과 기미·잡티·주근깨가 사용 전 대비 100%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이어 래디언스 듀얼 크림 제품에 대해서는 “스페셜 케어로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나 촉촉한지 모른다”며 “촉촉한 비타민수 젤크림과 고영양 쌀지게미수 크림, 두 가지 제형이 함께 들어 있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DIY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송가인은 특히 클렌징, 스크럽, 수분팩까지 가능한 멀티 세안 제품인 ‘래디언스 멀티 팩 클렌저’에 대해 극찬했다. 그는 “물기 없는 얼굴에 바르고 1~2분 정도 방치하면 수분팩 효과를 주고, 물을 묻혀 살짝 롤링하면 자극없는 세안이 가능하다”면서 “정말 순하고 (롤링감이)부드러운데 물로 씻으면 피부에 광이 난다”고 강조했다.

미인실록은 MC단의 평가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가수 신지와 배우 병헌, 인플루언서 아야네 등은 앰플 제품을 사용하며 “바르는 즉시 피부가 촉촉해진다”며 “보습력과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제품인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미인실록 론칭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로 공식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