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MBC 여행 예능 '지구를 닦는 남자들' 제작협찬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14 13:29:1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대표 이성열)가 자사의 대표적 기능성 텐트인 '스텔라릿지 텐트'를 포함한 초경량 아웃도어 제품들을 MBC 예능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제작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찬은 몽벨이 추구하는 '초경량성'과 '기능성' 중심의 브랜드 철학이 최소한의 여행을 지향하는 프로그램의 주제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몽벨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초경량 제품들을 소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몽벨 관계자는 "몽벨의 주력제품인 '스텔라릿지 텐트'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갖춘 소재로 제작되어 혹한의 자연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초경량 텐트로,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협찬을 통해 초경량 여행에 적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품질과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 아웃도어 애호가들과 소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최소한의 자원으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이번 협찬을 통해 몽벨은 시청자들에게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철학을 알리는 한편,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웃도어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