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2024 토레스' 출시...5만대 판매 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09-08 13:33:01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KG 모빌리티가 '2024 토레스'와 함께 스페셜 모델들을 오는 11일 새롭게 선보이고 대대적인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토레스는 '2024 토레스'와 가성비의 끝판왕 '토레스 밴(VAN)', 경제성을 갖춘 '토레스 Bi-Fuel(바이퓨얼)을 새롭게 선보이고 상품성을 개선하여 고객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다. 

 

▲2024 토레스. [사진=KG 모빌리티]


또한, 토레스 5만대 판매를 기념해 ▲스마트 미러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헤드램프 눈쌓임 방지 커버 지급 인포콘 무상서비스 기간 5년 연장(기존 2년) 등 '토레스 고객 감사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시행하며, 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토레스 Limited Black Edition(리미티드 블랙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500대 한정 판매하는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과 함께 토레스 밴, 토레스 바이퓨얼 등은 오는 9일 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폰 사용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미러링 어댑터를 개발 지급하며, 새롭게 출시하는 2024 토레스는 모든 사용자의 환경에서 스마트 미러링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다.

토레스 고객 감사 캠페인은 오는 9월 11일부터 27일까지 17일간 KG 모빌리티 전국 310여 개 서비스네트워크에서 동시 실시하며, 각 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KG 모빌리티 서비스사업부 김동국 상무는 "토레스 구매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KG 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김범석 상무는 "상품 가치는 올리고 가격은 내린 2024 토레스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 구성을 다양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