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어린이 야구장 초청 행사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10 13:34:46
  • -
  • +
  • 인쇄
지난 9일 고척돔 스카이박스에 초청해 기념품 전달하고 식사와 야구 경기 관람 시간 마련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협회장 김현수, 이하 선수협)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 야구장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포츠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난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아동과 가족들을 서울 고척돔 스카이박스에 초청해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어린이들은 경기 전 마련된 환영식에서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전원의 사인볼과 유니폼 등을 선물 받았으며, 마스코트와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컴투스의 야구 게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홍지웅 상무와 선수협 장동철 사무총장, 키움히어로즈 김혜성 선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관계자 등이 행사에 참석해 어린이들을 환영하고 기념품을 전달했다.

국내 대표 KBO 라이선스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를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는 2021년 양준혁 야구재단에 유소년 야구단 훈련 장비 지원, 2022년 최동원 야구교실 후원하는 등 야구 분야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어린이 야구장 초청 행사 외에도 한국 프로야구의 발전과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 및 후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컴투스 홍지웅 상무는 “야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이같이 뜻깊은 행사를 마련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컴투스는 야구 산업 및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야구 게임 명가라는 수식어에 보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및 ‘컴투스프로야구V’ 시리즈 등 KBO 공식 라이선스를 토대로한 강력한 라인업으로 야구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KBO 리그 선수들과 모션, 경기 구장, 관객 등을 사실감 넘치게 게임 속에 구현하며 마치 실제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 많은 야구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2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3

스타벅스, '두바이 초콜릿' 음료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모카’와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말차’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두 음료는 지난 1월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에서 먼저 출시돼 현지 고객 맞춤 커스텀 메뉴를 정식화한 제품이다. 이후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