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편안하고 자유로운 여행 가능한 필리핀 보홀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4 13:47: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여유로운 휴양과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리핀 보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주항공과 진에어, 에어서울을 통해 매일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보홀 시내에서 약 3분여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헬스장, 비즈니스센터,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헤난 타왈라 리조트'에서 전일정 숙박해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 노랑풍선, 편안하고 자유로운 여행 가능한 필리핀 보홀 상품 출시

선택에 따라 ▲보홀의 아름다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체험 다이빙' ▲필리핀 전통 배로 4시간 동안 섬 주변을 일주하면서 바다 속 화려한 열대어 등을 볼 수 있는 '호핑투어' ▲세계 불가사의 지형인 '초콜렛힐', 세상에서 제일 작고 보홀에만 서식하는 타르시안 원숭이 관람, 아담한 숲인 '맨메이드포레스트' 등을 방문할 수 있는 '보홀 데이투어' ▲여행에서 지친 몸을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 ▲필리핀 호핑투어의 꽃이라 불리는 ‘정어리떼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패키지여행 상품 일정과 달리 자유 일정을 포함하고 있어 고객이 더욱 알차고 여유롭게 보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삼겹살 정식 ▲샤브샤브 정식 등의 특식과 ▲사왕 재래시장과 팡라오 성당 등을 관광하는 시티투어 ▲청정 열대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서 펼쳐지는 '알로나 비치 불쇼' 등 관광과 볼거리까지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홀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로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이 방문해 휴양을 즐기기에도 적합한 곳”이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면서도 자유롭게 보홀의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