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한가위 맞아 풍성한 즐길거리 마련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2 13:49: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과 특별 공연을 준비하고,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명절 추억을 선사한다.


14일 황금연휴의 시작과 동시에 하이원리조트 곳곳에서는 신나는 노랫소리가 울려 퍼진다.

▲ 하이원리조트, 한가위 맞아 풍성한 즐길거리 마련

선선한 가을바람 부는 낮에는 버블디아, 육중완밴드, 하이원 아티스트 등이 출연하는‘뮤직 하이킹’이 방문객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보름달 뜨는 밤이 오면 신나는 DJ 공연이 더해진 레이저 불꽃쇼가 밤하늘을 수놓는다.

본격적인 추석에 돌입하는 16일부터 양일간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는 ‘추석맞이 로컬 페스티벌’이 열린다.

풍선아트, 버블쇼, 마술쇼 등 어린이 공연 ‘키즈 원더랜드’와 제기차기, 윷놀이, 연 날리기를 체험하는‘추석맞이 전통놀이’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펼쳐져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쪽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정태영삼 지역 먹거리와 전통주를 맛보고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하이원리조트의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인 한방차 클래스와 조향 클래스 체험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하이원 워터월드 야외 파도풀에서는 가을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수상 레저체험 3종(패들 보드, 페달 보트, 투명 카약)을 마련해 방문객에게 물살을 가르며 청정자연을 감각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한가위를 맞아 전통놀이 체험부터 현대적인 문화공연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황금 추석연휴 소중한 가족과 함께 하이원리조트에서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5' 개막 D-1…주요 게임사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게임이 단순한 오락을 넘어 이야기와 세계를 만드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은 시대, 그 중심에서 ‘지스타 2025’가 새로운 장을 연다. 올해 21회를 맞은 '지스타 2025'는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2

한글과컴퓨터, 3분기 영업익 123억원…전년比 45.7%↑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2025년 3분기, 인공지능(AI) 중심의 비즈니스 전환 성과가 가시화되며 연결과 별도 기준 모두에서 견조한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한컴은 3분기 보고서를 통해 연결 기준 매출액 840억원, 영업이익 123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1%, 45.7% 급증한 수치다. 별도 기준으로도

3

우리금융, 청소년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청소년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사업’을 20억원 규모로 대폭 확대한다.우리금융미래재단은 성평등가족부, 천주교 서울대교구와 지난 11일 명동 서울대교구청에서 ‘우리 원더패밀리’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 원더패밀리’는 2023년 7월 세 기관이 함께 시작한 미성년 미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