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러브 딜리버리 & 러브인 로그인> 닌텐도 스위치판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7 13:50: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히트 비주얼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와 ‘러브인 로그인’ 의 합본팩을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두 게임은 국내 비주얼노벨 게임 중 매우 많은 사랑을 받은 타이틀로 스토브 플랫폼에서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러브 딜리버리’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라는 유저들의 호평 속에 출시 20여일 만에 판매 1만 장을 돌파했다. 흥행과 함께 작품성도 인정받아 ’2022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최고상 격인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사진=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은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탁월한 심리 묘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180만 뷰를 기록한 노벨피아의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노벨 게임이다. 국내 비주얼 노벨 중 가장 도전적인 CG와 스토리로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2023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러브인 로그인> 합본팩 닌텐도 스위치판 출시를 예고하며 체험 이벤트 일정도 공개했다. <러브 딜리버리+러브인 로그인> 합본팩 닌텐도 스위치판은 23일(목)부터 개최되는 ‘2024 플레이엑스포(PlayX4)’ 내 대원미디어 부스에서 최초로 플레이할 수 있다. 

 

<러브 딜리버리+러브인 로그인> 합본팩 닌텐도 스위치판의 플레이엑스포 현장 체험객에게는 1일 한정수량으로 러브 딜리버리 히로인 라떼와 주희 아크릴 티코스터를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