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이 여름 성수기 해외여행객 편의 강화를 위해 광명역 도심공항 터미널 이용객에게 무료 위탁수하물 5kg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광명역 도심공항에서 탑승 수속을 마치고 인천공항 출발 국제선을 이용하는 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미 사전 수하물을 구매한 승객 역시 동일한 5kg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티웨이항공, 광명역 도심공항 체크인 시 ‘무료 위탁수하물 5kg’ 추가 제공 |
광명역 도심공항 서비스는 항공기 출발 3시간 전까지 체크인을 완료하면 인천공항 도착 후 도심공항 전용 출입구를 통해 빠른 출국 심사가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며, 세부 안내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광명역과 서울역에서 사전 탑승 수속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서울역 터미널 이용 시에는 체크인과 위탁수하물, 출국 심사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으며, 심사 후 직통열차로 인천공항으로 이동하면 된다.
항공업계 관계자는 “성수기 인천공항 혼잡을 피해 출국 당일 여유 있는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도심공항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광명역 이용객 편의를 위해 코레일과 협업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볍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