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25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3:55: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우연 모두투어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우면산 인근 난방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연탄 3334장을 전달했다.

 

▲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ESG 경영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2013년부터 12년째 이어지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4만여 장의 연탄을 후원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모두투어는 나눔이 곧 기업의 책임이라는 생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연탄 나눔도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더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ESG 실천을 통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비제이, 매년 200% 고속 성장…독보적 R&D 역량이 핵심 동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상북도 포항시의 벤처기업 에스비제이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러한 고속 성장의 핵심 동력은 '기업 지원'과 '자체 R&D'라는 두 축을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에 있다.에스비제이는 '소공인 스마트제조 지원사업' 등 정부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2

동서식품, 한정판 '컬러 오브 맥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친숙한 브랜드 컬러를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1980년에 출시된 이후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커피 브랜드로 자리잡은 맥심은 ‘맥심골목’, ‘맥심가옥’과 같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커피 한잔을 통해 전하는 일상 속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

3

“새로 입주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늘의집, ‘신상입주’ 기획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큐레이션 기획전 ‘신상입주’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늘의집의 ‘신상입주’ 기획전은 단순한 상품 나열을 넘어 오늘의집이 트렌드를 선별하고 제안하는 큐레이션으로의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오늘의집은 고객에게는 새로운 발견의 영감을,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게는 성장의 발판을 제공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