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대규모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4:00:1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다양한 프록시안을 활용할 수 있는 ‘아스니아 플랜트’가 추가됐다. 세 명의 프록시안을 담당으로 지정해 돌파 마스터키 등 여러 재화를 생산하는 시설로, 담당 프록시안에 따라 생산품과 생산 주기 및 횟수가 달라진다.

 

▲ <사진=컴투스>

 

프록시안에 장착 시 전용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플러그인에 위시리스트 시스템도 추가돼, 원하는 플러그인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난도를 조절할 수 있는 ‘커스텀 레이드’도 오픈할 예정이다. 보스의 레벨은 물론, 여러 가지 핸디캡 항목을 각각 조정할 수 있다. 설정에 따라 배점이 달라져, 핸디캡을 극복하고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프리셋 전술 정보 저장 기능이 추가되고 용병 사용 기능이 개편되는 등 편의성 업그레이드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 ‘메리샤의 수집첩’을 진행하고 유저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면 메리샤의 수첩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수첩 완성 시 스타비트, 플러그인 모집권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유한 조각을 친구나 길드원과 선물로 주고받으면 더욱 빠른 완성도 가능하다.

 

한편,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몰입도 높은 교감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3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