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신규 성장 콘텐츠 개화·장비 각성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8 14:03:05
  • -
  • +
  • 인쇄
48레벨 이상 캐릭터 능력치 강화 가능한 시즌제 성장 콘텐츠 '개화' 등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늘(28일) 신규 성장 콘텐츠 ‘개화’와 ’장비 각성’을 업데이트했다.


개화는 반야도에서 획득한 재화로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시즌제 성장 콘텐츠다. 48 레벨 이상 캐릭터를 가진 이용자라면 우화등선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정해진 시즌 동안 맥점을 활성화한 후, 용령석을 장착하면 추가 능력치를 획득한다. 맥점은 시즌별로 구성이 변경되며, 레벨의 총합에 따라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장비 각성’은 특정 등급과 단계 이상의 장비를 각성 아이템으로 성장시키는 시스템이다. 각성 단계는 캐릭터의 전직 여부에 따라 2단계로 나누어진다. 이용자는 각성석과 동일 등급의 장비, 홍련석을 소모하여 장비를 각성할 수 있다. 원하는 능력치를 부여하기 위해 각성석 등 재료를 사용해 재도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문파 콘텐츠 2종도 업데이트 됐다. ‘문파 동맹’은 서로의 이익이나 목적을 위해 협력 가능한 콘텐츠로, PVP 모드에서 동맹 문파는 공격에서 제외된다. 특정 레벨 이상의 문주라면 전쟁 선포가 가능한 ‘문파 전쟁’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최대 10개 문파를 적대 문파로 등록할 수 있으며, 적대 문파와의 PVP는 성향치가 감소하지 않는다.

'미르M'은 오늘부터 4월 25일(목)까지 ‘요마 토벌작전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환상 비경의 던전에서 얻은 요마의 증표로 원하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벚꽃의 7일 출석’과 수라 대전 참가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행복한 거짓’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