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라그나로크: 리버스’ 동남아 사전예약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5 14:05: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비전(Gravity Game Vision, GGV)이 6월 4일부터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 리버스(영문명 Ragnarok: Rebirth)’의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라그나로크: 리버스는 다양한 색채감의 3D 판타지 월드 배경과 라그나로크 만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가 특징인 3D MMORPG이다. 유저들이 모험가가 되어 바포메트 왕의 부활을 도모하는 바포메트 밀교로부터 룬미드가츠 왕국을 지키는 스토리를 메인으로 담아냈으며 개성 있는 NPC들의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 다양한 표정으로 게임에 몰입감을 더했다.

 

▲ <사진=그라비티>

 

이 게임은 세로형과 가로형으로 플레이 방식을 변환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적 플레이가 가능하며 방치형 콘텐츠 등으로 반복 사냥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였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의 PVE 및 PVP 콘텐츠, 3종 화폐 시스템 및 자유도 높은 거래소, 장비 육성, 펫 시스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라그나로크: 리버스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은 6월 4일 오전 10시부터(북경 시간 기준)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한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화웨이 앱갤러리로 이동한 후 라그나로크: 리버스의 사전 등록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청 인원수에 따라 정식 론칭 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누적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별도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사장은 “라그나로크: 리버스는 편의에 따라 세로형 또는 가로형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색채감 넘치는 그래픽, 색다른 스토리, 개성 있는 NPC, 방치형 콘텐츠 등을 통해 다른 라그나로크 IP 게임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보상의 규모가 달라지는 만큼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많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