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엑스니힐로와 유방암 캠페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10: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은 10월 ‘유방암 인식 개선의 달’을 맞아 하이 퍼퓨머리의 정수,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와 협업해 더 라운지에서 핑크 목테일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핑크 목테일을 주문하면 라즈베리 마카롱 2개와 엑스 니힐로의 대표 장미 향수 ‘스파이키 뮤즈 오 드 퍼퓸(7.5ml)’을 기프트로 받을 수 있다.

 

▲ [사진=파크하얏트 서울]

 

석류와 크랜베리, 사과, 레몬,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한 과일 향을 전하는 ‘핑크 오차드(Pink Orchard)’는 캔디를 가니시로 장식해 마치 과일을 수확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함께 선보이는 ‘로즈 블룸(Rose Bloom)’은 리치와 장미, 청포도,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을 조합해 플로럴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장미 폼을 올려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오는 10월 6일까지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엑스니힐로 디스커버리 세트(오 드 퍼퓸)와 블루 탈리스만 핸드크림(45ml) 세트, 총 15만원 상당의 경품을 3명에게 제공한다.

 

엑스니힐로는 2013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니치 퍼퓸 하우스로, 기존의 전통적 틀을 깨는 혁신적인 향수 제작 방식으로 주목받아왔다. 개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 럭셔리 향수 시장에서 독창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 라운지는 직원들이 핑크 리본 배지를 착용해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고, 고객과 함께 연대의 의미를 공유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올해 엑스니힐로와 유방암 캠페인 협업을 통해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예방과 치료를 위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