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엑스니힐로와 유방암 캠페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10: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은 10월 ‘유방암 인식 개선의 달’을 맞아 하이 퍼퓨머리의 정수,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와 협업해 더 라운지에서 핑크 목테일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핑크 목테일을 주문하면 라즈베리 마카롱 2개와 엑스 니힐로의 대표 장미 향수 ‘스파이키 뮤즈 오 드 퍼퓸(7.5ml)’을 기프트로 받을 수 있다.

 

▲ [사진=파크하얏트 서울]

 

석류와 크랜베리, 사과, 레몬,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한 과일 향을 전하는 ‘핑크 오차드(Pink Orchard)’는 캔디를 가니시로 장식해 마치 과일을 수확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함께 선보이는 ‘로즈 블룸(Rose Bloom)’은 리치와 장미, 청포도, 논알콜 스파클링 와인을 조합해 플로럴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장미 폼을 올려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오는 10월 6일까지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엑스니힐로 디스커버리 세트(오 드 퍼퓸)와 블루 탈리스만 핸드크림(45ml) 세트, 총 15만원 상당의 경품을 3명에게 제공한다.

 

엑스니힐로는 2013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니치 퍼퓸 하우스로, 기존의 전통적 틀을 깨는 혁신적인 향수 제작 방식으로 주목받아왔다. 개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 럭셔리 향수 시장에서 독창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 라운지는 직원들이 핑크 리본 배지를 착용해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고, 고객과 함께 연대의 의미를 공유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올해 엑스니힐로와 유방암 캠페인 협업을 통해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예방과 치료를 위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심감성, 산업 디자이너 이승연과 협업 ‘디테일 설계’로 완성한 차별화된 옷걸이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진심감성은 청년 산업디자이너 이승연과 약 5개월간 협업해 개발한 차별화된 옷걸이를 1일 공개했다. 현재 옷걸이 유통 시장은 유사한 제품이 다수 존재하지만, 진심감성은 리빙 시장의 단순 유통 제품과는 구분되는 독자적 설계를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진심감성 옷걸이 제품은 청년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2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 WWF 통해 올해 함안, 의령, 광주 3개 저수지 준설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코카-콜라 재단(TCCF)이 WWF(세계자연기금)를 통해 올해 함안, 의령, 광주 3개 지역의 저수지 준설 사업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2018년부터 이어진 펀딩을 통해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은 올해까지 국내 총 17개의 저수지 준설 및 2개의 도랑에 대한 확장 및 개선을 지원하며 농업용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3

NH농협은행, 급여이체 고객 멤버십 서비스 '급여ON'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급여이체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급여ON(온)’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급여ON’은 NH올원뱅크 앱에서 별도 급여통장 개설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직장인 급여는 물론 연금·생활비·용돈 등 소득이 급여인정 기준을 충족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5명을 추첨해 NH포인트(100만)를 지급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