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미쉐린 스타셰프의 '벚꽃 테마 디저트'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14:14: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11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라운지 38’, ‘델리’, ‘갤러리 라운지’ 3개 식음업장에서 오는 4월7일까지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조나단 총괄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벚꽃 테마의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벚꽃 테마의 디저트는 미쉐린 3 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르부숑’에서 총괄 파티시에를 역임했던 글로벌 스타셰프 조나단이 직접 선보여 더욱 특별하다”며 “제주의 바다, 도심의 탁 트인 뷰와 함께 비행기 이착륙 장면을 배경으로 인생샷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고 전했다.

▲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미쉐린 스타셰프의  '벚꽃 테마 디저트' 선봬

제주 최고층에 위치해 제주의 탁 트인 뷰로 국내외 호캉스족들에게 정평이 나 있는 ‘라운지 38’에서는 벚꽃 테마의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벚꽃 테마의 마카롱, 판나코타, 롤케이크, 무스 등 7종의 디저트와 트러플을 곁들인 브리치즈 체리 크래커, 킹크랩 밀푀유, 훈제연어 체리 퍼프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4종의 세이보리를 차, 커피와 함께 제공한다. 2인 기준 8만5,000원이며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최근 ‘라운지 38’은 매주 금, 토요일 밤(저녁 7시30분~새벽 1시30분) 인기 DJ 를 초청해 하우스음악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가 하면 ‘레이디스 나이트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테이블 고객에게 3만5,000원 상당 모엣샹동 1인 1잔 제공해 싱가포르, 대만, 일본,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해 2040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와 ‘갤러리 라운지’에서도 벚꽃 테마의 케이크와 패스트리를 선보인다. 케이크는 5만6,000원이며 패스트리는 1만6,000만원부터다.

특히 ‘갤러리 라운지’에서는 지난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체리블러썸 밀크티와 에이드를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