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MZ세대 러닝 열풍" 발맞춰 '다낭 런트립 5일'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4:23: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국내외 젊은층을 중심으로 러닝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2030 전용 다낭 런트립 5일' 상품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12월 21일과 24일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으로, 다낭 각지의 매력적인 러닝 코스를 달리며 도심의 활기와 이국적인 풍경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사진=하나투어]

 

첫째 날 '다낭 리버사이드 러닝 코스(6.2km)'에선 다낭 중심을 가로지르는 한강을 따라 달리며 도심 경관을 조망한다. 둘째 날엔 호이안 시골길 러닝 코스(4.9km)를 통해 번화한 다낭과는 대조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셋째 날 방문하는 '다낭 미케비치 러닝 코스(5.6km)'는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미케비치’를 배경으로 달리는 코스로, 다낭 국제 마라톤 대회의 주요 구간이기도 하다. 코스는 미케비치의 백사장을 따라 ‘손짜반도’까지 이어져, 활기찬 해변과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동시에 경험 가능하다.

 

비슷한 취미를 가진 또래 참여자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밍글링 타임'도 마련했다. 특히 첫째 날에는 미케비치 인근 펍에서 맥주를 곁들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교류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러닝 외에도 다낭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했다. 형형색색 등불과 소원배 불빛이 어우러진 '호이안 야경 투어'와 러닝으로 쌓인 피로를 풀어줄 '베트남 전통 마사지' 혜택도 특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MZ세대 중심의 러닝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러닝 코스를 직접 기획한 런트립 상품을 선보였다"라며 "다낭에서 자유롭게 러닝을 즐기고 교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탈모 혁신물질 ‘JW0061’ 미국 특허…임상 1상 신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탈모 치료제 후보물질 ‘JW0061’의 미국 특허 등록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GFRA1 수용체를 표적하는 JW0061에 대한 미국 특허 등록이 이뤄졌다고 19일 밝혔다.등록된 특허는 JW0061의 신규 헤테로사이클 유도체 및 이의 염·이성질체에 관한 물질 특허로, 안드로겐성 탈모증

2

컴투스홀딩스, 올해 신작 8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퍼블리싱 신작 8종을 출시해 게임 사업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퍼즐, 수집형 RPG 등 다양한 장르 신작 8종을 선보이며, 게임 본연의 재미를 구현한 독창적인 게임들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퍼즐 장르 신작 ‘컬러스위퍼’와 ‘파우팝 매치’는 1분기

3

카카오, 챗GPT서 AI 캐릭터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챗GPT 포 카카오' 서비스를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나만의 쬬르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인공지능(AI) 이미지 생성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해당 사진의 특성을 분석해 ‘쬬르디’ 기반의 독창적 캐릭터 이미지로 재탄생 시켜주는 방식이다. 쬬르디는 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