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은 지난 9일부터 시작해 오는 13일까지 2024년 갑진년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나르왈은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스마트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2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든 구매자에게 핸즈프리 청소를 실현한 국내 최초 직배수 키트를 증정하며 추첨해 구매자 100명에게 방문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 |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이 지난 9일부터 시작해 오는 13일까지 2024년 갑진년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나르왈] |
나르왈의 스마트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는 국내에서는 처음 세탁기처럼 자동으로 정수·오수를 교체해주는 직배수 키트를 선보였다. 또 청호 나이스 전문기사가 자택을 직접 찾아 설치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해 진정한 핸즈프리 로봇청소기를 완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레오 X 울트라는 또 진공·물걸레 청소는 물론 물걸레 세척 및 열풍 건조로 모든 청소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 준다. 업계 최고수준의 8200Pa급 흡입력은 물론 먼지 자동 집진으로 탁월한 기술력으로 고객들을 유혹한다.
나르왈 관계자는 “프레오 X 울트라의 계속된 완판 행진으로 나르왈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던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에 좋은 가격과 혜택으로 찾아간다”며 “앞으로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