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입사원 온보딩 교육 강화…‘TJ와의 대화’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9 14:28:17
  • -
  • +
  • 인쇄
신입사원 조직 적응 능력 강화 교육 프로그램

엔씨소프트가 신규 입사자를 위한 ‘온보딩 프로그램’을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

엔씨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신규 입사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조직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 'TJ와의 대화' 행사 전경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온보딩 과정은 ▲회사에 대한 이해를 돕는 ‘점프 온 엔씨’ ▲조직에 적응하고 협업 기반을 마련하는 ‘멜트 인 엔씨’ 등 두 단계로 새롭게 구성했다.

신규 입사자가 단계별 프로그램에 참여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조직원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해 협업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게 엔씨의 설명이다.

엔씨는 지난 4일 신입사원이 묻고 CEO가 답하는 ‘TJ와의 대화’를 진행했다. 온보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해‧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행사에 참여해 회사 비전에 대해 자유로운 질문을 주고받았다.

엔씨는 이날 신입사원의 입사 100일을 기념해 직원 이름과 ‘NC’를 레터링한 백일 케이크를 선물했다.

엔씨는 신규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학자금 대출 상환을 지원하는 ‘포스트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포스트 장학금 제도는 회사가 직원들의 재학시절 학자금 대출 상환을 최대 1500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후 장학금 개념의 특별 복지 제도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