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하반기 2개 수입 브랜드 공식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4:30: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FnC가 하반기 글로벌 패션 감도를 담은 두 개의 신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Drôle de Monsieur)’와 이탈리아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디아티코(THE ATTICO)’를 공식 론칭한다. 코오롱FnC는 유니섹스 스트리트웨어와 런웨이 감성의 여성 컬렉션을 신규 포트폴리오에 추가한다.

 

▲ [사진=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는 2014년 프랑스 디종 출신의 디자이너 듀오 대니 도스 산토스(Dany Dos Santos)와 막심 슈와브(Maxime Schwab)가 설립한 브랜드다.

 

‘드롤 드 무슈’는 프랑스어로 ‘독특하고 재미있는 남자’를 뜻하는 브랜드명과 함께 ‘Not from Paris Madame’이라는 상징적 슬로건을 내세워 파리 중심의 패션 문법에 위트 있게 반문하는 브랜드 철학을 드러낸다. 단순한 상품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유럽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다.

 

‘드롤 드 무슈’는 1970년대 스포츠웨어 스타일과 1990년대 프랑스 힙합 스트리트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의 유니크한 일상복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트랙수트 셋업, 맨투맨, 티셔츠 등이며, 국내에서는 ‘럭셔리 빈티지’, ‘젠더리스 캐주얼’, ‘스트리트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 타깃층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드롤 드 무슈’는 오는 8월, 더현대서울 2층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이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디아티코’는 2016년 인플루언서 출신의 질다 암브로시오(Gilda Ambrosio)와 조르지아 토르디니(Giorgia Tordini)가 공동 설립한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다. ‘디아티코’는 이탈리아어로 ‘펜트하우스’를 뜻한다. 소재, 색상, 패턴을 실험적으로 조합해 대담한 실루엣과 현대적인 구조미를 담은 페미닌 룩을 선보인다.

 

 ‘디아티코’는 2021년 글로벌 패션 검색 플랫폼 LYST가 선정한 ‘주목할 만한 패션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으며, 2025S/S 시즌에는 ‘전 세계 톱10 런웨이 컬렉션’ 중 하나로 주목받았다. 현재 전 세계 200여개의 최고급 리테일러, 부티크, 콘셉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백 ‘라 파세지아타(La Passegiata)’, 기술적 구조미가 돋보이는 ‘로빈(Robin)’ 부츠 등을 선보인다. ‘디아티코’ 국내 첫 매장은 오는 8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3층에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연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드롤 드 무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아티코는 하이엔드 여성 컬렉션에 대한 수요는 물론, 글로벌 패션에 민감한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키콩즈의 펑크비즘, 실물 RWA 결합 ‘Fierce Haechi NFT’ 1차 민팅 1000개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은 인형뽑기 매장 RWA 기반 ‘Fierce Haechi NFT’ RWA 프로젝트 1차 민팅이 1000개 전량 완판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이는 인형뽑기의 재미와 NFT 가치를 결합한 펑크비즘의 독창적 모델이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관련 커뮤니티와 업계의 기대감도 고조되

2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과 휴식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화보 속 고윤정은 ‘내추럴 우븐 아노락’과 ‘우븐 스

3

삼성자산운용, Kodex ETF 이벤트 6종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순자산 90조원 돌파'를 기념해 ETF 투자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 6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Kodex의 ETF 맛집 캠페인 시리즈인 '배당맛집 ETF', 'AI맛집 ETF' 등 Kodex ETF를 사랑해 주신 투자자에게 감사함을 돌려드린다는 취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