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양파링과 짜파게티의 만남, 농심 ‘짜파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2 14:30: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이 양파링에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했다.

 

짜파링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 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단짠’ 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특히,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양파링의 조직감을 그대로 살리되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농심 짜파링 [농심 제공]

 

농심은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2019년)'과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2020년)' 등 스낵에 라면을 접목한 콜라보 제품에 이어서 짜파링을 내놓게 됐다.

 

특히, 짜파게티가 최근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짜파링이 1020세대의 호기심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양파링과 짜파게티는 모두 40년 가까운 세월동안 사랑받아온 농심의 대표 제품”이라며 “두 장수 브랜드의 조합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재미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파링은 농심에서 지난 1983년 출시한 스테디셀러다. 담백 고소한 양파맛의 '링(ring)' 타입 스낵으로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소비자보호 사전예방 탈바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일 그룹 본사에서‘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열고, 2026년 금융소비자보호 전략 방향으로‘사전예방적 소비자보호 체계로의 전면 전환’을 선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소비자보호를 사후 대응 중심에서 탈피해, 금융상품의 설계·판매·운영 全 단계에서 위험 요인을 선제적으로 차단하여 사전적인 민원방지 등

2

코웨이,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의료기기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열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와 환경가전 주요 제품에 대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는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대상으로

3

홈앤쇼핑, 청호나이스 정수기 론칭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위생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검증된 기술력을 갖춘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국내 얼음정수기 시장을 개척한 청호나이스는 축적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고 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냉온정수기 기준 약 18cm의 초소형 설계를 적용했다. 맞춤 출수 기능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