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더블 마일리지 혜택 제공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9 14:31: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참여해 예비부부를 위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2월 20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혼수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 <사진=시몬스>

 

행사 기간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이 전국 28개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지난해 7월 이후 가입 승인된 신규 회원은 일정 구매 조건을 충족해야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시몬스가 진행 중인 ‘홈 스위트 홈(Home Suite Home)’ 프로모션도 함께 적용된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과 최상위 라인을 포함한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제안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퇴근 이후 수령이 가능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최근 선보인 프레임 신제품 6종도 행사 기간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하우티’는 트윈슈퍼싱글 사이즈 구조를 적용해 독립적인 수면 환경과 공간 활용도를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맞벌이 부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수요를 겨냥했다.

 

시몬스 측은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등 안전·환경 기준을 충족하는 품질 관리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신사, 상하이 난징둥루에 2호점…中 오프라인 확장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오는 3월 말 상하이 난징둥루(南京东路)에 ‘무신사 스탠다드 상하이 신세계 신환중심점’을 공식 개점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상하이 화이하이루에 무신사 스탠다드 중국 1호점을 선보이며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1호점은 개점 이후 현지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며 초기 안착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무신사는 1호점 개점 약 3

2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물장미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봄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신규 컬러 ‘드림’을 포함한 ‘물장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립글로즈의 고광택과 립밤의 보습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2024년 9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했으며, 아떼 공식몰 기준 재구매율 1위를 기록

3

헥토헬스케어, 박진이 프로와 스폰서십 체결… 전사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가 프로골퍼 박진이 선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박진이 프로는 전사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박진이 프로는 대표 브랜드 ‘드시모네’를 비롯해 주요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한다. 헥토헬스케어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를 중심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