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신간 에세이 선물 이벤트 진행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14:39:34
  • -
  • +
  • 인쇄
당첨자 총 20명에게 힐링·자기계발 신간 도서 증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024년 올해 첫 프로모션으로 힐링과 자기계발을 위해 엄선한 신간 에세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연에서 준비한 경품은 ▲그래서 우리는 음악을 듣는다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 ▲부자수업 ▲질문 있는 사람 등 4권이다. 최종 당첨자 20명에게는 가연에서 엄선한 에세이를 받는 기회가 주어진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24년 올해 첫 프로모션으로 힐링과 자기계발을 위해 엄선한 신간 에세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가연결혼정보]

 

우선 ‘그래서 우리는 음악을 듣는다’는 스튜디오 지브리 음악감독 히사이시 조와 뇌과학자 요로 다케시의 대화를 담고 있다. 이들은 음악과 과학이라는 상반된 시선을 통해 예술과 철학, 인문학까지 폭넓고 다양한 시각과 남다르게 세계를 경험하는 방법을 고민할 수 있게 만든다.

또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은 현직 아나운서의 스피치 코칭 관련 서적이다. 사회에 첫발을 딛는 새내기 직장인을 위해 편한 문체로 직장생활에 중요한 소통능력 계발방법을 소개한다. 30년차 베테랑 아나운서가 체험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말하기 실력 쌓기 제안이 눈길을 끈다.

가연에서 선정한 3번째 책인 ‘부자수업’은 성공을 위한 비법을 제안하는데 단순히 돈을 버는 법보다 돈을 불러오는 인간이 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자신의 의지보다 세상의 원리·원칙에 맞춰 흐름을 따라가는 마음가짐과 성공을 불러오는 생활 태도 등을 소개한다.

마지막 가연의 책 선물은 ‘질문 있는 사람’으로 사회적으로 핫이슈가 되는 수많은 질문 가운데 스스로 알아가는데 필요한 질문과 해답을 소개하는 셀프 인터뷰 에세이다. 스스로 살아가는 길을 질문해 그동안의 삶을 바꾸려는 의지를 전해준다. 각자 삶의 방향과 속도에 맞춰 길을 찾아가는 여정을 안내한다.

이번 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연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회원이 아니라도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게시판에 공지하고 개별 연락해 안내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2024년 새해를 좋은 마음으로 시작하도록 자기계발서와 에세이를 중심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심신의 힐링과 성공을 위한 새로운 의지를 다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