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 기념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18 14:40:45
  • -
  • +
  • 인쇄
주요 서비스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
추첨통해 맞춤정장, 백화점 상품권,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킬링 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개편의 핵심 가치에 맞춰 진행한다. 신한알파의 핵심 기능은 데일리 플러스, 매매 브리핑, 알파카트, 종합차트 온·오프, 이지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신한알파 내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4월 고객별 맞춤상담 및 손쉬운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신한알파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이 이용하기 쉬운 이지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신한금융투자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