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 기념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18 14:40:45
  • -
  • +
  • 인쇄
주요 서비스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
추첨통해 맞춤정장, 백화점 상품권,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킬링 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개편의 핵심 가치에 맞춰 진행한다. 신한알파의 핵심 기능은 데일리 플러스, 매매 브리핑, 알파카트, 종합차트 온·오프, 이지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신한알파 내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4월 고객별 맞춤상담 및 손쉬운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신한알파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이 이용하기 쉬운 이지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신한금융투자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설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332억원 선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내수 부진과 고금리·고물가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자금 운용에 부담을 겪는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7일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중소 협력사 약 9,000곳에 결제대금 2,332억원을 설 연휴 전인 다음 달 10일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는

2

CGV, '아카데미 기획전 프리뷰 상영'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제98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기술 특별관에서 화제를 모은 작품을 선공개하는 ‘아카데미 기획전 프리뷰 상영’을 진행한다. CGV는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일주일간 프리뷰 상영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영작은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와 ‘씨너스: 죄인들’ 두 편이다. 먼저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폴

3

한국타이어, FIA와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3일 영국 런던 국제자동차연맹(FIA) 본부에서 FIA와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혁신·지속가능성·안전을 핵심 가치로 하는 ‘FI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2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협약식에는 박종호 한국타이어 유럽본부장 부사장과 모하메드 벤 술라엠 FIA 회장이 참석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