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 기념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8 14:40:45
  • -
  • +
  • 인쇄
주요 서비스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
추첨통해 맞춤정장, 백화점 상품권,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킬링 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개편의 핵심 가치에 맞춰 진행한다. 신한알파의 핵심 기능은 데일리 플러스, 매매 브리핑, 알파카트, 종합차트 온·오프, 이지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신한알파 내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4월 고객별 맞춤상담 및 손쉬운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신한알파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이 이용하기 쉬운 이지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신한금융투자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