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첫 신규 소환사 '솔레타'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4:47: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첫 번째 신규 소환사 ‘솔레타’와 함께 신규 소환수 ‘팔라딘’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소환사 및 소환수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

 

첫 신규 소환사 ‘솔레타’는 궁수형 소환사로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데 특화돼 있으며,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기 위한 이동기를 보유하고 있다. 무기 속성별로 동일 대상 공격 시 공격력 강화, 적 능력 봉쇄, 최대 체력 비례 고정 피해 등 다양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신규 태생 5성 소환수 ‘팔라딘’은 튼튼한 방어력을 자랑하는 기사형 소환수로 각 속성에 따라 약화 효과 해제, 도발, 실드, 무적, 회복 및 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소환수의 능력을 다른 소환수에게 전이할 수 있는 소울 커넥션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소울 커넥션은 성장이 완료된 소환수의 능력을 다른 소환수에게 옮겨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소환수의 능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아레나 친선전에 관전 모드가 추가돼 다른 소환사의 경기를 편하게 관람할 수 있게 됐다. 경기를 관람하는 소환사들끼리 채팅을 통해 소통하며, 다른 소환사의 전략을 연구할 수도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우선 신규 소환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0일까지 불 속성, 물 속성, 바람 속성 팔라딘을 더욱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신비·전설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접속 미션을 달성하면 에너지와 5성 데빌몬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오는 8월 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마일리지 상점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도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포럼에서는 ‘솔레타’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0일까지 육성 공략을 작성한 유저 중 한 명에게 신비의 소환서 50장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8월 3일까지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솔레타의 스크린샷을 등록한 유저에게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에 ‘크로니클’에서 진행된 신규 소환사 및 소환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추석 연휴에 공유안마의자 서비스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 전국 곳곳에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을 ‘공유안마의자’로 맞이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는 사람들이 집이 아닌 공간에서도 마사지를 받으며 쉼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라운지를 조성하고, 마사지체어를 이용하게 만든 서비스이다. 현재 주요 공항, 터미널, 휴게소, 호텔·리조트, 영화관, 쇼핑몰 등을

2

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년 만의 변경이다. 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정기 주주총회에서 소노스

3

교원구몬,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회원 등이 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