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14:47: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을 독려하는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는 하나투어 닷컴 및 모바일 앱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가 되어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실천 약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하나투어가 '지구를 지키는 그린산타 이벤트'를 선보였다

▲숙소를 떠날 땐 객실 등 끄기 ▲비행기 탑승 시 짐을 줄여 탄소 배출 줄이기 등 간단한 실천으로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확산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호텔 숙박권, 방콕/푸껫 호텔 숙박권 및 핀란드 대표 브랜드 마리메꼬 등 푸짐한 경품과 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핀에어를 타고 방한한 핀란드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토타임은 12월 12일 진행하며,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지속 가능 여행 상품 개발, 동물 학대 프로그램 폐지 등 다양한 ESG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라며,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과 더불어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핀란드 산타클로스는 산타클로스 재단 공식 파트너인 핀에어를 타고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천명훈, 소월 가족 만난다! 사촌 여동생에 "형부라고 불러줘"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의 가족을 처음으로 만난다. 10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3회에서는 천명훈이 소월과 그녀의 가족을 수원으로 초대해 제대로 ‘신랑 점수’를 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명훈은 말끔한 차림으로 정갈한 식당에서 누군가를 기

2

리복, ‘코닥’과 콜라보 ‘클럽C 85’ 한정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미국의 전통 카메라 브랜드 코닥(Kodak)’과 글로벌 협업한 ‘클럽C 85’ 스니커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필름 카메라와 빈티지 사진이 트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느리게 기록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흐름이 확산 중이다

3

네파, 아웃도어 기술력 집약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