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턴 드림파워 의료기기 팔찌’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밤 23시40분 NSSHOP+(NS샵플러스) 방송을 통해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더턴 드림파워 의료기기 팔찌는 2등급 의료기기로 기관 인증과 까다로운 홈쇼핑 심의를 통과해 2022년부터 GS홈쇼핑·공영홈쇼핑·NS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다.
![]() |
▲‘더턴 드림파워 의료기기 팔찌’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밤 23시40분 NSSHOP+(NS샵플러스) 방송을 통해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사진=더턴] |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인정받은 이 제품은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대해 이번 방송을 통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2주년 기념 NS샵플러스 방송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7일간 무료체험의 기회가 제공되며 구매확정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진주 비드 목걸이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턴 드림파워 의료기기 팔찌는 모던과 클래식 등 2가지 주얼리 스타일의 제품이다. 항공기나 임플란트 등에 주로 쓰이는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 소재 ‘티타늄’을 기본 소재로 채택하고 18K 도금으로 마무리했다.
팔찌의 안쪽 면에는 특허 제10-2469919호 기술이 적용된 ‘드림칩’을 세팅했다. 드림칩은 칩 하나당 1200가우스의 자기장을 뿜어내는 네오디뮴 자석에 은·토르말린 등 재료를 배합해 만드는 기술이다. 이는 피부와 접촉하는 주변의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 등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