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전 지점 크리스마스 포토존 구성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4:49:01
  • -
  • +
  • 인쇄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도심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선물’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지점별로 다양한 컬러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 스팟을 꾸몄다. 

 

▲ [사진=글래드 호텔]

 

전 지점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 오픈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25일까지 ‘인증샷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이벤트 게시물에 포토존을 함께 볼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내년 1월 6일 추첨을 통해 21명의 당첨자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주니어 스위트 룸 숙박권,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특별 라이브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는 ‘2025 Merry GLAD mas!’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24일(수) 저녁, 1층 컨벤션 홀에서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비롯해 현악 앙상블 라이브 공연, 매직&벌룬쇼 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꾸미기, 크로마키 사진 촬영 및 인화 증정,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24일(수)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 블룸 홀(LL층)에서는 오는 24일(수) 저녁과 25일(목) 점심에 재즈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와 라이브 섹션에는 프라임 치마살 구이를 제공한다. 제철을 맞은 각굴과 가리비, 홍게 등 겨울 별미와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캐롤을 재즈로 편곡한 캐롤 재즈 공연이 진행된다. 이벤트는 24일(수)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25일(목)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글래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포토존 인증샷과 함께 크리스마스 스페셜 갈라 디너를 즐기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외국환매입(예치)증명서’ 비대면 발급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개인고객이 개인인터넷뱅킹을 통해 ‘외국환매입(예치)증명서’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외국환매입(예치)증명서’는 해외에서 입금된 외화(달러)를 국내 은행을 통해 환전·입금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로, 해외 플랫폼으로부터 광고수익을 받는 유튜버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부가세

2

롯데홈쇼핑, 모바일 ‘금은방’ 방송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이 경기 불확실성 확대에 따른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맞춰 금·은 실물자산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금은방’ 콘셉트의 게릴라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금·은 실물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모바일 생방송 ‘엘라이브(L

3

삼양그룹, 故 남고 김상하 명예회장 5주기 추도식 거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이 20일 종로 본사 강당에서 고(故) 남고(南皐) 김상하 명예회장의 5주기를 기리는 추도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김상하 명예회장은 2021년 1월 20일 향년 95세로 별세했다. 이날 추도식에는 장남인 김원 삼양사 부회장과 차남 김정 삼양패키징 부회장 등 직계가족과 김윤 삼양그룹 회장과 김량 삼양사 부회장, 김담 경방타임스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