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3 14:50: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 트래블 To 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는 해외여행 기간 동안 삼성 최신 기기 Galaxy S 시리즈 (Galaxy S24, Galaxy S24+, Galaxy S24 Ultra)를 대여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Galaxy S24에 새롭게 탑재된 AI 실시간 통역 기능으로 해외여행 중 외국인과 전화 예약도 편하게 할 수 있고 AI 요약 기능인 노트 어시스트, 사용자가 화면 어디에서나 동그라미를 그리면 관련 정보를 검색해 주는 서클 투 서치 기능까지 해외여행에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모두투어,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3월 3일 사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인천공항을 이용하고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 대상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트래블 투고를 통해 갤럭시 S24를 사용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사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개인 SNS에 후기를 공유하며, #갤럭시트래블투고, #갤럭시S24, #모두투어, #삼성전자이벤트의 해시태그를 추가하고, 삼성전자 코리아와 모두투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 발표 예정이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 부서장은 "해외여행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와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서비스를 통한 가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