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별의 도시 ‘치앙다오’ 상품 첫선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4:51: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태국 인기 여행지 치앙마이 재방문 고객을 위해 '치앙다오' 연계 상품을 자사 최초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별의 도시' 치앙다오는 쏟아지는 별빛과 한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소도시다. 치앙마이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이동 부담도 적어 치앙마이를 다시 찾는 고객의 여행 경험을 확장하기에 최적의 선택지다.

 

▲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의 재방문율이 높다는 특성을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2024년 하나투어 자체 고객만족도조사(HCSI) 결과, 치앙마이는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근거리 비행 구간(4시간~8시간) 내에서도 최상위 순위를 기록했다.

 

대표 상품인 '[2030전용] 치앙마이/치앙다오 5일 #불멍별멍'은 2030세대만 참여 가능한 상품이다. 참가자들은 밤에 함께 별을 보며 캠프파이어를 즐기고, 나이트 바자, 재즈바 등 현지 인기 명소를 둘러본다. 타이 전통 마사지도 특별 제공한다.

 

'치앙마오/치앙다오 5일 #매캄퐁' 상품은 치앙다오와 더불어 울창한 숲의 도시 '매캄퐁'을 여정에 포함한다. 태국 MZ세대 핫플레이스인 '매캄퐁 빌리지'와 탁 트인 숲 뷰가 장관인 '매캄퐁 폭포' 등을 체험하며, 치앙다오와는 또 다른 결의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인도네시아의 이색 관광지 '마나도' 기획 상품을 새롭게 내놓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구간을 중심으로 신규 목적지 및 상품 확대를 추진 중이다.

 

‘마나도 직항 5일 #부나켄호핑투어’는 세계적 다이빙 명소 ‘부나켄’에서 열대어, 거북이들과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고, ‘돌고래 투어’로 유영하는 돌고래 떼를 감상할 수 있다. ‘토모혼 데이투어’에서는 인도네시아의 풍부한 전통문화와 대자연도 경험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는 재방문율로 이어진다는 상관관계에 주목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인기 목적지와 연계 가능한 신규 목적지를 적극 발굴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고,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