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악몽 월드 14 '데몬샤이어'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03 14:52:52
  • -
  • +
  • 인쇄
총검술을 사용하는 수인족 집단의 간부 '뿔사냥꾼 토가' 등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악몽 월드 14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악몽 월드 14 ‘데몬샤이어’는 태양제 즈음, ‘클로드’와 뱀파이어, 마족 귀족들이 함께 모여 집무 회의를 진행하는 중 ‘뿔사냥꾼 토가’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월드와 함께, 새로운 영웅 ‘뿔사냥꾼 토가’를 추가해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토가’는 데몬샤이어의 마족들 사이에 ‘뿔 사냥꾼’이라 불리는 수인족 집단의 간부로, 검과 총을 결합한 무기를 사용해 화속성 원거리 공격을 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5월 16일까지 ‘뿔사냥꾼 토가’를 비롯한 ‘비슈바크’, ‘아라’, ‘로제타’의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같은 기간 신규 악몽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각성석 던전 클리어 시 2배 보상을 제공하는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5월 4일부터 10일까지 길드 레이드 ‘백스트리트 스쿼드’를 선보인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시즌3 발표를 통해 신규 콘텐츠, 월드,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 계획을 소개했으며, 완성도 높은 콘텐츠 제공을 위해 ‘테티스 영웅전’, ‘협동 원정대’ 등의 베타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가디언 테일즈’의 악몽 월드 14 ‘데몬샤이어’와 신규 영웅 ‘뿔사냥꾼 토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고구마 증류소주 ‘려 2026 병오년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고구마 증류소주 신제품 ‘려驪 2026 병오년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순당은 10일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와 협력해 해당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국순당과 여주 지역 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법인으로, 농가는 원료 공급을 맡고 국순당은 제품 개발과 마케팅,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려驪

2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3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