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산나비 외전’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5 14:55:43
  • -
  • +
  • 인쇄
닌텐도 e숍 2주간 본편 ‘산나비’ 특별 세일 진행
본편·외전 합본 실물 패키지 ‘시그널 리덕스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산나비 외전’ 닌텐도 스위치 버전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지난 11월 스팀 출시 이후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얻으며 게임성을 입증한 만큼, 이번 닌텐도 스위치 출시를 통해 글로벌 콘솔 이용자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은 본편의 프리퀄로, 주인공 ‘송 소령’이 ‘준장’을 처음 마주했던 과거로 돌아가 로봇 폐기장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친다.

끝없는 공중 액션과 점프 및 공중 샷건을 이용해 연속으로 즐기는 전투, 그리고 약 2시간 분량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담았다. 닌텐도 스위치 이용자라면 누구나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콘솔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2주간 닌텐도 e숍에서 본편 ‘산나비’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실물 패키지 ‘시그널 리덕스 에디션(SIGNAL REDUX EDITION)’도 선보인다.

본편과 외전을 묶은 해당 패키지는 오는 2월 25일까지 ‘신세계아이앤씨’ 네이버 스토어 및 ‘소프라노’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사전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2월 26일 출시된다. 사전 구매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를 함께 증정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닌텐도 스위치 출시를 통해 게임이 가진 압도적인 공중 액션의 재미를 글로벌 콘솔 플랫폼에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오위즈의 차별화된 퍼블리싱 역량을 발휘해 국내 인디게임의 글로벌 흥행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소액 신용대출 '연금 생활비 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공적연금을 수령하는 고객의 일시적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1.0% 고정금리가 적용되는 소액 신용대출 상품인 '연금 생활비 대출'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연금 생활비 대출'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공적연금을 수령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 고령화

2

“여드름 압출 후 어떻게 케어?”… 동아제약 ‘노스카딘겔’로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이 여드름 압출 후 상처 부위의 2차 감염을 관리하는 신제품 ‘노스카딘겔’을 출시하며 여드름 케어 라인업을 보강했다.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퓨시드산수화물 2%를 주성분으로 한 노스카딘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드름 압출 후 발생하는 상처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세균 감염 예방과 상처 염증 관

3

LS전선, 멕시코에 2300억 베팅…AI 데이터센터부터 전기차까지 '북미 전력 허브' 구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전선은 멕시코 중부 케레타로주(州)에 있는 생산법인 LSCMX에 약 2300억원을 투입해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한 전력 인프라 및 모빌리티 부품 통합 생산 기지를 구축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투자의 골자는 LSCMX를 단순 생산 거점에서 에너지와 모빌리티 사업을 융합한 '미주 통합 전진기지'로 격상시키는 것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