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함량 리포좀 글루타치온&식물성 콜라겐 최초 배합 제품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여리여리가 라이프스타일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와디즈 단독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리여리가 단일 펀딩 회차에서만 2.1억 원을 달성한 성과에 주목한 와디즈의 공식 제안으로 성사됐다.
와디즈에서 누적 펀딩 금액 3.7억 원을 돌파하며 이너뷰티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온 여리여리는 국내 최대 함량의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포함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군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와디즈에서만 전 제품을 역대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중심에는 대표 제품인 ‘여리여리 브라이트 식물성 콜라겐 리포좀 글루타치온’이 있다. 이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식물성 콜라겐 원료인 ‘금화규’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함량의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국내 최초로 배합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이다. 미백, 항산화, 피부 탄력 개선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3중 포뮬라와 기능성 성분 조합으로 많은 고객들의 재구매와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포함한 여리여리 전 제품은 단 14일간, 와디즈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할인 혜택으로 판매된다. 기존 서포터는 물론, 이너뷰티 입문 고객들의 유입도 기대되고 있다.
여리여리 김열 대표는 “감사하게도 와디즈 측에서 먼저 좋은 프로모션을 제안해 주셨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놓치면 아쉬울 만큼 알찬 구성과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여리여리 X 와디즈 단독 기획전’은 오는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와디즈 플랫폼 내 여리여리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