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여리, 14일부터 ‘리포좀 글루타치온’ 와디즈 단독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15:00:25
  • -
  • +
  • 인쇄
27일까지 와디즈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함량 리포좀 글루타치온&식물성 콜라겐 최초 배합 제품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여리여리가 라이프스타일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와디즈 단독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리여리가 단일 펀딩 회차에서만 2.1억 원을 달성한 성과에 주목한 와디즈의 공식 제안으로 성사됐다.

 


와디즈에서 누적 펀딩 금액 3.7억 원을 돌파하며 이너뷰티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온 여리여리는 국내 최대 함량의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포함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군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와디즈에서만 전 제품을 역대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중심에는 대표 제품인 ‘여리여리 브라이트 식물성 콜라겐 리포좀 글루타치온’이 있다. 이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식물성 콜라겐 원료인 ‘금화규’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함량의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국내 최초로 배합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이다. 미백, 항산화, 피부 탄력 개선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3중 포뮬라와 기능성 성분 조합으로 많은 고객들의 재구매와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포함한 여리여리 전 제품은 단 14일간, 와디즈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할인 혜택으로 판매된다. 기존 서포터는 물론, 이너뷰티 입문 고객들의 유입도 기대되고 있다.

여리여리 김열 대표는 “감사하게도 와디즈 측에서 먼저 좋은 프로모션을 제안해 주셨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놓치면 아쉬울 만큼 알찬 구성과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여리여리 X 와디즈 단독 기획전’은 오는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와디즈 플랫폼 내 여리여리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