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방학 시즌 맞아 키즈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15:03: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오는 8월 31일까지 색다른 패캉스(패밀리+호캉스)를 위한 키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아이와 함께 여행 등 취미 활동을 즐기는 ‘볼로(BOLO, Babies Open Life Opportunity)’족이 각광받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며 “물놀이, 미식, 아트 체험 상품부터 캐릭터 팝업존까지 아이와 부모 모두 즐기기 좋은 콘텐츠 마련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방학 시즌 맞아 키즈 프로모션 진행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의 럭셔리한 여름 휴가를 위한 ‘썸머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더위 걱정없이 즐기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신나는 물놀이 경험을 선사하는 수영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온종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하이엔드 영어 멤버십 클럽 ‘블루타이거’의 ‘키즈 아트 클래스’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아트 웰니스 요가 클래스’ 참여 기회도 주어져 알찬 호캉스 경험을 선사한다. 더위로 지친 입맛을 돋우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 맥주 및 음료 제공 혜택도 담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국내 타월 기업 송월㈜과 손잡고 캐릭터 ‘타올쿤’을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타올쿤은 송월타올의 아메리칸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세상에 있는 송월 출신 타월은 모두 타올쿤이었다'라는 세계관 아래 유쾌한 메시지를 전한다.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에서는 ‘타올쿤’이 담긴 타월 제품과 문구, 패션·생활용품 등 각종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연다.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입구에서는 ‘타올쿤’ 포토존이 마련돼 가족이 다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