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이 취미인 2030 대환영! '밍글링 투어 Light'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0 15:07: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30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당일 완판과 앵콜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밍글링 투어를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밍글링 투어 Light’를 론칭했다.


밍글링 투어 Light는 ‘2030 전용’, ‘밍글링’ 등 밍글링 투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되 프리다이빙, 트레킹 등 특정한 취향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또래끼리 어울리는 여행에 집중한다.

▲ 하나투어, 여행이 취미인 2030 대환영! '밍글링 투어 Light' 론칭

밍글링 투어와 마찬가지로 오픈 채팅과 밍글링 타임을 통해 소통하지만 특별한 호스트와 취미 테마 없이 2030 여행자 간 밍글링 요소를 강화한 점이 차별화 포인트다. 호스트 대신 여행 인솔자가 밍글링 프로그램과 안전 전반을 담당한다.

동남아, 중국, 일본, 유럽 등 하나팩 2.0 대표 상품을 밍글링 투어 Light로 만나볼 수 있으며, ▲송크란 물 축제, 쿠킹클래스, 차오프라야 강 디너크루즈 등 방콕의 최신 트렌드를 즐기는 ‘방콕 5일’ ▲방비엥 버기카/블루라군 투어, 쏭강 카약킹/짚라인, 동굴 튜빙 등 액티비티 천국을 맛보는 ‘라오스 5일’ ▲에펠탑, 친퀘테레, 피사의 사탑에서 인생샷을 남기며 잊지 못할 유럽을 경험하는 ‘프랑스/이탈리아 8일’ 등이 있다.

오는 2월과 3월에 출발하는 인도(로드트립), 방콕(테니스), 세부(다이빙) 밍글링 투어 역시 절찬 모객 중에 있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3일까지 ‘밍글링 투어 Light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밍글링 투어 Light 론칭 소식을 2030 친구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30명에게 아이패드부터 치킨,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밍글링 투어는 패키지=중장년층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을 과감하게 깨트린 2030 전용 대표 여행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밍글링 투어 Light를 통해 특정 취미나 호스트에 제한 없이 2030세대가 더 가볍게 밍글링 투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혁신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 기업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하고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온 웰컴저축은행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ZKAP Wallet' 등

2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3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