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SBS 가요대전에 '골드 클래스' 회원 4500명 초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5:07: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VIP 멤버십인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으로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이다. NOL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1500매씩, 총 4500매의 방청권을 선착순 응모 방식으로 지급한다. 

 

▲ <사진=놀유니버스>

 

골드 클래스 회원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드 클래스는 연간 누적 이용횟수 3회 또는 누적 이용금액 25만원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되는 VIP 멤버십이다. 10% 전용 특가 상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골드회원으로 승급하면 10% 할인 혜택을 주는 골드웰컴쿠폰이 제공되고 해외숙소 취소시 수수료 0원  혜택을 주는 캔슬프리 쿠폰도 연 1회 제공된다. 골드 클래스 30일 체험, 신규가입시 7일 체험 등을 통해 일반 회원이나 신규 회원도 골드 클래스 등급을 일정 기간 부여받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 올해는 여행· 여가·문화 플랫폼 NOL과 손을 잡았다.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등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의 특별한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일반 회원들도 골드 클래스 체험을 통해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2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3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