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든든한 ‘크리스마스 세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15:08:58
  • -
  • +
  • 인쇄
크리스마스까지 피자+파스타 주문 시 최대 9천 원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세트’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마련됐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미트)를 함께 주문하면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9일(금)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목)까지 진행된다.

 

▲ [사진=한국파파존스]

 

이번 혜택은 ‘수퍼 파파스’를 포함한 모든 피자 메뉴에 적용되며 라지와 패밀리, 파티 등 원하는 사이즈 선택은 물론 하프앤하프 주문도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수퍼 파파스’ 기준 라지 사이즈 6천 원, 패밀리 사이즈 7 천원, 파티 사이즈 9000원의 할인 혜택이 각각 적용된다.

 

함께 구성되는 ‘파파스 파스타(미트)’는 신선한 토마토를 베이스로 사용한 진한 미트 소스에 버섯과 치즈의 풍미를 더한 파파존스의 대표 사이드 메뉴다. 피자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대중적인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매장 방문이나 콜센터, 배달 앱 주문 시에는 이용이 제한되며, 다른 혜택과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모임이 많아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든 피자 메뉴와 인기 사이드 메뉴인 파스타를 함께 구성해 보다 든든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