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봄캉스' 시즌 콘텐츠 강화로 승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15:17: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교원그룹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제주’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노노멀(No-nomal)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객실과 식음 서비스 다변화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간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주지역 특산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주 무제한 포차’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봄캉스' 시즌 콘텐츠 강화로 승부

‘제주 특산주 무제한 포차’는 스위트호텔 제주 1층 캐쥬얼 펍 ‘라타베르나’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인당 2만 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위트에일 맥주, 우도땅콩 막걸리, 한라봉 막걸리, 한라산 소주 등 제주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특산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 핫디쉬 3~4종, 콜드디쉬 2종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포차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투숙객과 만 4세~19세 이용객에게는 각각 10%,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5일부터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키즈 테라스 객실도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 내 아이를 위한 키즈 침대와 전용 침구는 물론, 유아용 책상, 동물 점핑볼 등이 갖춰져 있어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키즈 테라스 객실 오픈을 기념해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도 출시한다. ▲키즈 테라스 객실 1박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소아 조식 1인, ▲키즈 웰컴드링크(과일스무디), ▲키즈 기프트(우주무드등) 등이 포함돼 있다. 온수풀 무료 입장권도 제공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 관계자는 "봄 여행 시즌 특별한 경험을 찾아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스위트호텔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객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위트호텔 제주만의 특색있는 이벤트와 객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제주도 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