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맞아 ‘공연+미식’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5:22: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미식을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인 ‘타임리스 튠즈: 루나 쇼타임(Timeless Tunes: Lunar Showtime)’은 뮤지컬 갈라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 [사진=서울신라호텔]

 

패키지의 핵심 프로그램인 뮤지컬 갈라 공연은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국내외에서 사랑받아 온 대표 뮤지컬 넘버와 애니메이션 OST로 구성했다.

 

공연과 함께 미식 경험도 강화했다. 라이브 스테이션을 포함해 생선 요리와 스테이크 등 코스 구성의 메뉴를 뷔페 형태로 제공하며, 샴페인 2종과 레드 와인 2종 등 음료도 함께 준비했다. 공연 전후로 여유로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타임리스 튠즈: 루나 쇼타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갈라 공연 2인 관람,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식사 시간에 따라 공연 전 식사를 즐기는 ‘파트1’과 공연 후 식사를 하는 ‘파트2’로 나뉜다.

 

‘파트1’은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식사 후 공연을 관람하는 방식이며, ‘파트2’는 공연 관람 이후 오후 7시 40분부터 9시 10분까지 식사가 진행된다. 패키지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당근, e쿠폰 거래에 ‘바로구매’ 전면 적용…안전·편의성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이 e쿠폰(모바일쿠폰) 거래 환경을 개편하고 ‘바로구매’ 기능을 전면 적용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19일 e쿠폰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기프티콘 등 바코드·PIN 번호 기반 e쿠폰 거래를 모두 바로구매 방식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로구매는 결제부터 상품 수령까지 원스탑으로 진행되는 거래 방

2

다이소몰, 인기 살림용품 재입고 기획전 '살림득템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이 인기 살림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 ‘Daiso-DAY 살림득템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일 오전 9시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열린다. 품절로 구매가 어려웠던 인기 상품을 재입고해 선보이는 ‘득템 타이밍’ 코너와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살림용품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3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N32, 트윈슈퍼싱글 전용 프레임 '미르피'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전용 프레임 ‘마르피(Marfi)’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르피는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N32가 처음 선보이는 TSS 전용 프레임이다. 각자의 수면 습관과 취향, 체형에 맞춰 매트리스를 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