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름휴가 시즌 맞아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5:23: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 여름 성수기를 맞아 진행 중인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에 대한 고객 호응이 크게 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가 시작된 7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약 3주간 가족 합산 마일리지 등록 신청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모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

 

▲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의 가족 합산 마일리지 제도는 등록 가능한 가족 범위를 대폭 확대해, 본인을 포함해 최대 10명까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을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대상 범위는 배우자, 자녀, 친·외조부모, 친·외손자녀, 시부모, 처부모, 사위, 며느리, 형제·자매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을 포함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총 세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가족 합산을 신청하면 1만 마일리지가 다음 달 초 자동으로 지급된다. 

 

가족 합산 대상에 만 12세 미만 자녀가 포함될 경우 1만 원 상당의 여행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매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이스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가족 합산 신청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합산된 마일리지는 여행 상품, 해외 항공권, 호텔 예약 등서비스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가족 합산 등록은 모두투어 회원에 한해 가능하며, 등록을 위해서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전에 모두투어 회원으로 가입돼 있어야 한다. 비회원일 경우 먼저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가족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모두멤버스’ 회원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