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로 리뉴얼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5:24: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제주도에서 운영중인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전면 리뉴얼해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Lexus Amazing Drive)’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는 전동화 모델과 브랜드의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제주에서 최대 3박 4일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전용 시승 프로그램이다. 기존 대비 시승 차량 라인업을 확대하고, '렉서스 어메이징 맴버스'의 특징으로, 개편된 시승 프로그램은 9월부터 본격 운영되며, 8월 1일부터 렉서스 고객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 <사진=렉서스코리아>

 

시승 차량은 ▲LX 700h (5인승 오버트레일, 7인승 럭셔리) ▲LM 500h (4인승 로얄 및 6인승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해 ▲RX 350h, ▲NX 350h ▲ES 300h 등 총 5개 모델로 구성된다. 고객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선택해 최대 3박 4일 동안 시승할 수 있으며, 차량 수령과 반납은 렉서스 제주 전시장에서 평일 운영 시간에만 가능하다.

 

특히 플래그십 모델 L 시리즈(LS, LC, LM, LX) 고객에게는 제주공항-전시장 간 왕복 픽업 서비스가 새롭게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공항 도착부터 차량 인도까지 보다 렉서스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완성했다.

 

예약은 8월 1일 L 시리즈 고객 우선 예약을 시작으로, 8월 2일부터 일반 예약이 진행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와 감성적 주행 경험을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홈쇼핑,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춘 실용 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단독 브랜드의 차별화 상품을 집중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실용 소비’를 반영해 지

2

모두투어,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약 5주간 간 진행되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시즌별 인기 해외 여행지를 비롯해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아우른다.

3

CJ프레시웨이, 업계 최초 급식 마케팅 솔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급식사업을 활용해 제휴사 고객에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깃 플랫폼(Target Platform)’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타깃 플랫폼은 급식 공간을 단순한 식음 서비스 장소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확장한 서비스 모델이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과 식자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